top of page
성인 교육 과정

2020년 스승의 날 감사인사

스승의 날을 맞아 재미난청춘세상을 더욱 재미나게 이끌어주고 계신 강사님과 멘토님께 재청세2020-1기생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성OO :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서 가르쳐 주시는 강사님, 멘토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마음으로 나마 카네이션을 달아 드립니다. ♡♡

손OO : '사회적'이란 것이 무엇인지 그 의미를 몸으로 보여주시는 이대표님, 교수님, 멘토님, 감사합니다~ ♡♡♡

김OO : 재청세 1기를 만들어주신 대표님 감사드리고요. 또한 교수님, 멘토님, 기관장님들 이론과 실무적 경험을 바탕으로 열강을 해 주셔서 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박OO : 진정성이 느껴지는 강의를 해 주신 여러 강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마음가짐을 고쳐 먹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막연한 선의나 봉사, 기부같은 뜻만 가지고 접근할 문제가 아니라는 것. 삶에 대한 열정 만큼이나 사회적경제, 사회적가치를 힘쓰고 계신 분들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릴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모든 강사님들과 이대표님, 재청세 1기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이 제 스승이신 것 같습니다.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모두 감사 드립니다!

한OO : 생소한 사회적 기업/경제라는 용어와 개념을 강사님과 멘토님의 경험과 오픈강의 방식과 뜨거운 열정 덕분에 그마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저같은 문외한도 사회적기업에 관심을 가지도록 인도해 주신 강사님, 멘토님들께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좋은 강의를 오랜시간 기획하여 체계적으로 인도해 주시는 이민재 대표님께 진심으로 무한한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김OO : 모두 추구하는 가치가 닮아서인지 강의해 주신 모든 분들의 말씀 하나하나가 마음에 깊이 와닿았습니다. 사회적으로 소외받고 힘든 사람들이 우리 주변에는 너무도 많이 계시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행동에 옮기지 못했는데, 그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한번 더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제청세에 참여해주신 여러 교수님들과 강사님들의 말씀 하나하나 깊이 새기며 앞으로 나보다 힘든 사회의 구성원들에게도 기꺼이 다가갈 수 있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제청세 사회적경제 창업과정의 모든 교수님, 강사님들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정OO : 교수님들의 열정에 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전문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셔서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감동하고 있습니다.

여OO : 아주 오랜만에 다시 느껴보는 스승의 날입니다. 오늘을 계기로 저의 생각을 한 마디 말씀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네요.

새로운 분야의 시작을 먼저 하신 교수님, 강사님, 멘토님들의 수고를 다 알 수는 없지만, 그것을 위한 열정, 마음가짐만은 고스란히 전달받을 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아직 많은 것을 알지는 못하지만, 사회적경제기업은 사회문제에서부터 비롯되어야 한다는 것이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이번 교육을 기회로 좀 더 다른 시각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연습을 하려합니다. 그렇게 천천히, 서서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새로운 것에 눈을 뜰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런 장을 마련해주신 이민재 대표님께도 무한 감사드립니다^^


조회수 2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